아동기 부모

자녀의 학교생활이 시작되는 시기로, 학부모로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학업의 부담이 많은 우리 사회의 특성상, 우리 자녀들이 충분히 자고 신나게 놀고 잘 쉬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 가족과 충분한 시간을 보내는 일상의 권리에 대해 집중적으로 생각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우리 자녀들이 보다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부모들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프로그램 정보 +더보기
[관악구] 2024 서울가족학교 아동기부모교실_진로편 [관악구] 2024 서울가족학교 아동기부모교실_진로편
[관악구] 2024 서울가족학교_아동기부모교실 진로편 서울가족학교 관악캠퍼스에서 아동기부모교실 진로편의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AI시대에 부모의 역할과 효과적인 양육방식에 대한 해답을 얻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일정 및 내용 - 4/11(목) 1
[강북구] 부모특강 [강북구] 부모특강 "그럭저럭 괜찮은 부모"
[강북구가족센터 부모특강] 권경인 교수초청 부모특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정 : 4월 19일(금) 19:00 ~ 20:30 ★ 장소 : 강북문화정보도서관 4층 모두의 마당 ★ 내용 : · 완벽한 부모이기 보단, 그럭저럭 괜찮은 부모를 위한 부모교육 ★ 강사
[강남구] 4월 아빠랑 놀자 [강남구] 4월 아빠랑 놀자
정책서비스 정보 +더보기
[성북구] 서울시 가족상담지원사업(2인 이상 동반참여 부부 또는 가족 상담) [성북구] 서울시 가족상담지원사업(2인 이상 동반참여 부부 또는 가족 상담)
포스터만 등록 [성북구] 서울시 가족상담지원사업(2인 이상 동반참여 부부 또는 가족 상담) 1. 서울시 가족센터 지원으로, 2인 이상의 부부 또는 가족을 대상으로 10회기 무료 상담을 진행합니다. 2.
[서울장난감도서관] 장난감‧육아용품, 이제 집 근처에서 쉽게 빌리세요! [서울장난감도서관] 장난감‧육아용품, 이제 집 근처에서 쉽게 빌리세요!
오는 2월부터 '서울장난감도서관’의 모든 장난감과 육아용품을 25개 자치구 장난감도서관에서 대여‧반납할 수 있는 ‘시‧구 통합연계서비스’를 시작합니다! 2001년 전국 최초로 문을 연 서울장난감도서관(동작구 대방동 소재)'! 자녀가 만 72개월 이하 영유아(장애아동
여성가족부가 운영하는 여성가족부가 운영하는 "가족 상담전화" 1644-6621와 온라인상담도 활용해보세요.
[여성가족부] 한 통의 전화로 전문적인 가족상담이 가능한 1644-6621과 온라인 상담페이지를 소개합니다.   가족 문제로 고민이 있으실 때 전문가에게 상담을 바로 받아보실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여성가족부가 운영하는 "가족 상담전화"서비스인데요, 1
전문가 Tip +더보기
학교가기 싫은 아이,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 학교가기 싫은 아이,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
"학교가기 싫은 아이, 어떻게 도와줘야 할까?"  가족센터양육정보: 새학기증후군편 새학기증후군 체크리스트부터 우리아이를 도울수 있는 방안까지 안내드립니다.   ​ 새학기증후군을 아시나요? 새로운 환경에서 나타나는 적응과정으로 유치원이나 학교에 입학하거나 방학을 끝내
부모의 이혼보다 더 큰 아픔은? 부모의 이혼보다 더 큰 아픔은?
많은 가정이 이혼을 경험하지만 그 사실을 숨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이혼이 부끄럽기만 한 일일까요?
우리 아이의 ‘강점지능’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우리 아이의 ‘강점지능’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좋아하고 잘하는 것 묵묵히 지원하기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