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부담 없이, 쉽고 편안한 [가족상담 서비스]

상담 좋은 건 알지만, 그거 한 번 받으려면 복잡하고 어려운 거 아닐까?

[가족상담 서비스]란?
서울시 25개 건강가정지원센터와 24개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가족의 여러 사건과 갈등, 불화 문제 등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가족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1 상담과 가족상담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방문, 전화, 온라인, 집단 상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모든 상담은 무료입니다.

가족상담 서비스 관련 이미지

"집 생각만 하면 아주... 어떻게 좀 하고 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요"

부부, 자녀, 고부, 그 밖에 다른 친인척 등 가족 문제로 상담받고 싶다면 살고 있는 자치구의 건강가정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찾아주세요. 어떤 문제라도 괜찮습니다. 가족 문제로 남몰래 속 끓이고 있는 모든 분을 위해 [가족상담 서비스]를 마련했습니다. 건강가정지원센터 전국 대표전화 1577-9337과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누리콜센터 1577-1366으로 전화하시면 편리하게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이 어려우실 때는 24시간 열려있는 인터넷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서울시 [가족상담 서비스], 무엇이 좋은가요?

하나, 가족과 관련된 고민이라면 무엇이든지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배우자와 성격이나 종교가 달라 고민이 늘어가나요? 부부간 성 문제를 툭 터놓고 해결했으면 하시나요? 이혼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계신가요? 아이 때문에 속이 타들어 가시나요? 시부모님, 장인·장모님 때문에 하루하루가 가시방석인가요? [가족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부부 상담, 이혼 전후 상담, 법원연계이혼상담부터 부모·자녀 상담, 그 외 가족상담까지 각 분야의 모든 문제에 대해서 전문 상담사가 친절하고 편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둘, 24시간 쉽고 빠르게 온라인에서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사를 직접 만나기가 꺼려지거나, 어려우신가요? 24시간 온라인 상담이 열려있습니다. 자치구별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의 사이버 상담실을 찾아주세요. 언제, 어디서나 고민을 털어놓고 전문 상담가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은 웹사이트 또는 이메일로 받으실 수 있고, 온라인 사이버상담실에 비공개로 올리신 내용은 철저한 보안관리를 통해 보호됩니다.

 서울시 [가족상담 서비스], 어떻게 이용하면 되나요?

가족상담 서비스 이용 안내

모든 가족상담 서비스는 전화 문의 또는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슴 속에 묻어두고 혼자서 끙끙 앓던 가족 문제, 이제 서울시 [가족상담 서비스]로 쉽고 가볍게 풀어보세요.

가족상담 신청하기  자치구 센터 홈페이지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