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펼쳐지는 한 달간의 축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강몽땅 여름축제]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심 하천에서 즐겨요

국내 최대, 최장기간의 도시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1일간 끊이지 않는 80여 개의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여름의 무더위를 짜릿하게 날려버리고, 피곤했던 일상에 휴식을 선물할 축제를 즐기러 오세요!

[한강몽땅 여름축제]의 특별한 매력 3가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1년 동안 준비한 최고의 프로그램

2013년부터 시작한 [한강몽땅 여름축제]가 치열한 준비 끝에 더욱 멋진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1년 동안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준비한 80여 개의 프로그램들은 서울시민에게 최고의 축제를 선사할 것입니다. [한강몽땅 여름축제]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다양한 행사와 함께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한강공원 전역에서 즐기는 나만의 여름축제

강서부터 광나루까지 이어지는 11개의 공원에서 짜릿하게 즐기는 왁자지껄한 행사부터, 조용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까지 서울시민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행사들이 진행됩니다. 오늘은 일상에 지친 나에게 힐링을, 다음에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일상의 지루함을 날려버릴 행사까지 나만의 축제 계획을 만들어 최고의 여름을 즐기세요.

3가지 테마 80여 개의 행사

이번 [한강몽땅 여름축제]에서는 3가지의 테마를 통해 서울시민에게 즐길 거리, 볼거리, 휴식을 제공한답니다. 수상레포츠 체험교실을 통해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요트와 카약도 타보고, 최신 기술을 이용한 환상적인 불꽃놀이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 집에 놀러 와’에서는 초대형 블록으로 아이들이 꿈꾸던 나만의 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 개최되는 평창올림픽을 미리 즐겨볼 수 있는 ‘2018 평창 빌리지’에서, 온 가족이 함께 동계올림픽 종목들도 직접 체험해 보세요. 하루 종일 축제를 즐기다 피곤해질 때쯤이면, 편하게 누워서 관람할 수 있는 콘서트인 ‘한강 열대야 페스티벌’도 있답니다.

 

 

한강몽땅 여름축제, 어떻게 참여하나요?

행사일시
2017.07.21(금) ~ 2017.08.20(일) 31일간
행사장소
한강 수상 및 한강공원 전역(여의도, 뚝섬, 반포 공원 중심)

한강에서 가족과 함께 한강몽땅 여름축제를 즐기세요.
한강몽땅 안내 페이지

이미지 출처 : 서울시청

첨부파일: 
PDF icon 한강몽땅 리플렛.pdf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