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년의 염원을 담은 보신각 타종 [대학 합격기원 타종행사]

대학 합격기원 타종행사를 통해 수험생을 응원 해보세요.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12년 공부의 마무리가 이제 곧 100일 앞으로 다가옵니다. 대학 합격을 기원하기 위한 많은 행사가 존재하지만, 조금 더 특별한 행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학 합격기원 타종행사]의 특별한 매력 3가지

보신각 타종으로 기원하는 특별한 합격기원

지금까지 대학 합격기원 행사라고 하면 수능 100일 기도, 삼천배 등 흔히 생각나는 행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특별한 행사로 대학 합격을 기원하세요. 500년 동안 서울의 아침을 깨워준 보신각종을 직접 타종하면서 깊은 울림으로 마음을 정리해 보세요.

누구나 관람 가능한 행사

8월 8일 대학 합격기원 타종행사의 주인공은 물론 수험생과 그들의 가족이지만, 행사의 관람은 누구나 가능합니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 30분까지 보신각 2층에 도착한다면, 한 시간가량의 행사를 모두 함께 관람 가능합니다.

신청을 못 한 수험생과 가족들에게도 진행되는 행사

48명이라는 제한된 인원을 모집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참여를 신청했지만 아쉽게도 타종을 함께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행사에서는 타종을 함께하지 못하는 수험생과 가족들에게도, 현장에서 합격기원 소원지 작성과 타종 직후 종의 울림을 직접 손으로 느끼며 소원을 기원할 기회가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수험생과 가족 여러분들은 아쉽게 타종에 참여하지 못하실 경우에도, 꼭 보신각을 방문하여 다른 합격기원 행사를 참여해보세요.

 

대학 합격기원 타종행사, 어떻게 참여하나요?

행사일시
2017년 8월 8일 (11:00 ~ 12:30)
행사장소
보신각 2층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 (도보 7분) 1호선 종각역 4번 출구 (도보 1분)
참가비
무료
문의
02-2133-0983

[대학 합격기원 타종행사]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염원을 기원하세요.
신청하기 대학 합격기원 타종행사 안내 페이지

이미지 출처 : 서울시청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