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밤의 도심 속에서 즐기는 [서울문화의밤]

2017 서울문화의 밤

서울, 도심에서 문화 예술을 경험하며 밤을 지새우는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가족과 함께 여름의 더위를 잊기 위해 모두가 꿈꾸는 일탈의 시간인 밤에 이루어지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다채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 서울문화의 밤을 소개합니다.

[서울문화의 밤]의 특별한 매력 3가지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이색축제문화

서울문화의 밤 행사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지닌 서울시의 심장부에 위치한 서울광장과 광화문 광장에서 뮤직, 댄스, 체험 등의 주요 행사가 진행되며, 동시에 서울 곳곳의 숨겨진 장소들을 여행하며 서울의 문화와 역사, 국악 등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될 계획입니다. 아직 여름 피서를 계획하지 못했다면 도심 속 이색축제문화, 서울문화의 밤과 함께하기를 추천할게요!

밤이라는 특별한 시간 속 일탈

우리에게 낮 보다 밤이 주는 매력은 특별합니다. 낮에는 볼 수 없었던 도심 속 야경이 가져다주는 화려함과 밤이 주는 넉넉함, 고요함은 우리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밤에 하는 모든 일은 즐거움이 두 배가 되기도 합니다. 이색축제문화를 낮이 아닌 매력적인 밤에 즐겨보세요.

여름을 다채롭게 즐기는 특별함

외국인과 서울시민, 관광객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축제는 2가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문화바캉스]에서는 공연, 예술, 무도회, 놀이터, 시원한 눈 조각전 등을 관람할 수 있으며, [오픈하우스 서울] 에서는 서울의 숨겨진 장소와 미공개 시설 탐방, 야간 연장 개방까지 즐길 수 있다는 특별함이 있습니다. 서울문화의 밤에서 특별한 감성과 낭만을 찾아보세요!

 

서울문화의밤, 더 자세히 알아보기

문화바캉스 > 오픈하우스 서울 >

이미지 출처 : 서울시청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