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느끼는 88올림픽의 감동과 다가오는 평창올림픽을 기다리며 [서울올림픽기념관]

[서울올림픽기념관]에서 가슴 벅찬 감동을 다시 한 번 느껴보세요.

4년 동안 국가대표 선수들의 피땀 어린 노력으로, 올림픽은 항상 저희에게 감동을 주곤 하였습니다. 그때의 감동을 고스란히 다시 느낄 수 있는 [서울올림픽기념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앞으로 반년 뒤에 다가올 평창올림픽을 기다리며, 아이들에게 올림픽의 감동과 재미있는 체험을 경험시켜주세요.

서울올림픽기념관의 특별한 매력 3가지

다시 느껴보는 그때의 감동

누구나 올림픽에 관련하여 감동을 느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올림픽기념관에서는 이러한 감동을 다시 불러일으키게 합니다. 가슴 아픈 손기정 선수의 우승부터 대한민국의 자랑 김연아, ‘할 수 있다’의 신드롬 박상영 선수까지. 모든 세대의 올림픽을 아우르는 다양한 감동을 여러분에게 다시 선사합니다.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을 간절히 응원하며 기다리는 마음으로, 올림픽기념관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최신 기술을 활용한 즐거운 기념관

상설 전시실 2층에는 88서울올림픽 개최 전후 50일간 전국에서 벌어진 다양한 행사들을, 화려한 글래스비전 기술을 활용하여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30년이 지난 지금, 그때는 미처 몰랐던 서울 올림픽의 성과를 재평가하고 추억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올림픽과 스포츠를 주제로 4D 영상을 상영하는, 아이들을 위한 ‘라이드 영상관’도 꼭 방문해 보세요. 의자까지 움직이는 4D 영상관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기에,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즐거운 공간이랍니다.

올림픽공원 내부에 위치한 기념관

올림픽기념관은 올림픽공원 내부에 위치합니다. 그러니까 따로 방문해야 한다는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올림픽공원과 함께 기념관까지 방문하면 좋겠죠? 올림픽공원에는 다른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많으니, 기념관 방문 후에 가족들 모두 올림픽공원 소풍까지 즐겨요.

 

서울올림픽기념관, 어떻게 이용하나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48 서울올림픽파크텔
전화
02 - 410 - 1354~5
관람 시간
10:00 ~ 18:00 (입장 마감시간 17:30)
휴관일
매주 월요일 / 1월 1일, 설날 및 추석 당일
관람료
무료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 하차 1번출구 (도보 약 4분)
자가용
올림픽회관(서1문) 또는 올림픽파크텔(서2문) 입구 이용
주차 요금
기본 1시간 1000원, 초과 15분당 500원

[서울올림픽기념관]에서 가슴 벅찬 감동을 다시 느껴보세요.
서울올림픽기념관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서울올림픽기념관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