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이를 위한 다양한 혜택 [다둥이 행복카드]

다둥이 행복카드

2자녀 이상의 가정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가 있습니다. 바로 ‘다둥이 행복카드’라는 복지 할인카드인데요. '다둥이 행복카드'는 서울시에 거주하는 2자녀 이상의 가정에게 발급되어 외식, 쇼핑, 교육, 문화생활을 지원해드립니다. 자격을 확인해보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집안 살림에 보탬이 되는 카드

다둥이 행복카드란?

다둥이 행복카드란 2자녀 이상 가정의 양육비 부담을 줄여주고자 외식, 쇼핑, 교육, 문화생활 지원을 실시, 저출산 시대인 요즘 가족친화적인 출산/양육 환경을 만들고자 만들어진 복지 할인 카드입니다. 다둥이 행복카드는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인해 가정에서 소비되는 지출을 줄이도록 도와주어 집안 살림에 보탬이 되어주는 할인 카드입니다. 다둥이 자녀를 둔 가정이라면 자격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고 혜택을 받아보시는게 어떨까요?

다둥이 행복카드의 자격요건과 이용하는 방법

다둥이 행복카드 발급 대상가정은 서울시에 주민등록 되어있는 2자녀 이상 가정이고, 막내가 만 13세 이하인 가정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는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분확인용 카드는 해당 주거지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산콜센터(국번없이 120)를 통해서도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다둥이를 둔 가정이라면 이 점 꼭 확인하셔서 혜택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둥이 행복카드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다둥이 행복카드를 사용하신다면 다양한 할인혜택이 주어지는데요. 크게 세 가지서비스로 구분하여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별서비스, 베이비 서비스, 레저/리빙 서비스입니다. 특별서비스에서는 패밀리 레스토랑 20% 현장 할인, 스타벅스 전매장 20% 할인, 우리은행24시간 CD/ATM기 예금인출, 이체 수수료 및 인터넷뱅킹(텔레뱅킹 포함) 수수료 면제 등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베이비 서비스를 통해 유아 출산 유명의류 10% 할인, 한국 프뢰벨 3%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레저/리빙서비스에서는 GS칼텍스 리터당 50원 할인, 3자녀인 경우 60원 할인, 4자녀 이상인 경우 70원 할인(LPG충전액 제외), 무료 긴급출동 및 차량점검(24종) 서비스, 전국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티켓 현장 구매시, 본인 2000원 할인, 3자녀인 경우 3000원 할인, 4자녀 이상인 경우 4000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까지!!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교통요금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정말 놓칠 수 없는 복지 할인 혜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둥이 행복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다둥이 행복카드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서울시청 여성가족정책실 가족담당관

첨부파일: 
PDF icon 다둥이행복카드 리플렛.pdf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