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도봉깨비 자기야(夜)~시장

- 2018 부부의날맞이 도봉구 가족한마당 -

세계가 내 손 안에, 서울시 도봉구 안에 세계를 담았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도봉깨비 야시장을 개최합니다. 5월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부부관계 증진 및 소통의 기회를 마련함과 더불어 문화적 감수성을 한껏 함양할 수 있는 다문화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도봉깨비 자기야(夜)~시장

행사개요

일시 : 2018. 5. 18. 금. 16:00 - 21:00

장소 : 도봉구민회관 광장 일대(소재지: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552)

주요내용

  • 다문화 체험존

다문화 체험존에서는 세계의 음식, 예술, 놀이 등 다양한 체험 부스가 진행됩니다. 다양한 국가의 대사관을 초청하여 세계의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세계 의상체험 및 가족 포토존을 통해 추억의 사진을 남기세요. 혹시 외국인 친구와 함께 가도 되냐구요? 물론 입니다! 다국어 통번역 서비스가 무료로 지원된다는 것 잊지 마세요!

  • 부부커플존

5월 부부의 날을 맞이하여 부부와 커플을 위한 사진존을 마련하였습니다. 커플 심리테스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알아보고 타임캡슐 부스에서 소중한 추억을 간직해보세요. 의미있는 2018 부부의 날을 선물받으실 수 있습니다.

  • 부부의 날 맞이 '그림자극'

야외에서 클래식 음악과 함께 관람하는 그림자극 혹시 경험해보신 적이 있을까요? 선선한 바람과 아름다운 음악 그리고 흥미를 자극하는 그림자극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객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사전 신청 잊지마세요!

  • 가족인권, 안전, 놀이존

놀기만 하는 축제가 아닌 인권감수성을 향상시키는 의미있는 축제! 가족스트레스 진단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적 감수성과 젠더적 관점에서의 인권 증진 부스를 체험해보세요. 아이들에게 말로만 하는 교육이 아닌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도봉깨비 자기야(夜)~시장] 어떻게 참여하나요?

대상
도봉구 관내외 가족 약 5,000여명
문의
도봉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02-995-6800
비고
행사의 수익금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됩니다.

[도봉구] 도봉깨비 자기야 시장 프로그램 안내

도봉깨비 자기야(夜)~시장

링크: 
[블로그] 도봉깨비 자기야(夜)~시장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