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기획총괄팀 홍보 보조인력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기획총괄팀 홍보업무보조를 담당할 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사업명 : 패밀리서울 온라인 홍보 보조인력 채용

2. 활동내용 : 기획총괄팀 패밀리서울 사이트 및 온라인 홍보 보조·지원, 행정업무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 근무기간 : 채용시 ~ 9. 28.(금) 
▷ 근무시간 : 10:00~18:00 주 3일 근무(12:00~13:00 점심시간 제외) *일정 조율 가능

5. 담당역할
▷ 기획총괄팀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및 행정업무 보조
    - 패밀리서울 패밀리존 컨텐츠 신규 등록
    - SNS외 온라인 홍보 업무 지원
    - 기획총괄팀 행정업무 보조 등

6. 월급여 : 909,126원 (본인부담 4대보험료 포함액)
▷ 기본급 1시간당 9,211원x7시간x12일=773,724원
▷ 주휴수당 {(21시간/40시간x7시간x9,211원)x4주}=135,402원

7. 접수기간 : 2018. 6. 25.(월) ~ 2018. 6. 29.(금) 16:00 까지

8.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9.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지원(이름) 

10. 우대조건 : 온라인 홍보 및 바이럴 마케팅 관심있는 자,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11. 채용방법 및 합격자 통보 : 내부서류심사 후 개별연락

12. 문의 : 기획총괄팀(☎ 02-318-8167)

 

2018년 6월 25일 월요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