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여의도공원에서 즐기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 소중한 사람과 아름다운 추억 만들기

매해 열리는 아름다운 불꽃축제, 세계 각국의 불꽃으로 수놓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가 9월 30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립니다. 단조로운 일상에서 특별한 추억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만들어보세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의 특별한 매력 3가지

가족이 함께 즐기는 불꽃축제

7시 개막식 이전에는 풍성한 볼거리가 있는 사전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개막식은 서울가족의 힘찬 카운트다운으로 시작합니다. 이후에는 미국, 이탈리아 그리고 한국이 준비한 각 국의 멋진 불꽃 쇼를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의도 밤도깨비 야시장도 운영된다고 하니 아기자기한 소품과 화려한 푸드트럭 먹거리도 체험해보시면 어떨까요!

무료 티켓을 활용한 불꽃놀이

이벤트에 응모를 통해 불꽃놀이를 관람하기에 좋은 장소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족이 함께 하면 좋은 불꽃놀이를 볼 수 있는 피크닉 골든 티켓과 패밀리 골든 티켓에 도전해보세요! 이 외에도 이촌동 한강공원이나 노들섬은 불꽃놀이를 관람하기에 좋은 장소라고 합니다.

애프터 공연 및 클린캠페인

불꽃의 여운이 사라지기 전, 복잡한 인파를 따라 급하게 귀가하려 하지 마시고 한화가 준비한 애프터 DJ공연도 즐기시고, 클린캠페인에 동참해 주세요! 축제에 참여하기 전에 가졌던 설레는 마음과 더불어 축제가 끝난 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정리하는 과정을 통해 자연스러운 미러링 학습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선진국 시민의식 함께 만들어보아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어떻게 참여하나요?

일시
2017년 09월 30일 저녁 7시부터
장소
여의도 한강공원

환상적인 불꽃의 향연이 서울의 밤 하늘에 가득히 펼쳐집니다.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홈페이지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