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기 부모

자녀의 학교생활이 시작되는 시기로, 학부모로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학업의 부담이 많은 우리 사회의 특성상, 우리 자녀들이 충분히 자고 신나게 놀고 잘 쉬고 건강한 음식을 먹고 가족과 충분한 시간을 보내는 일상의 권리에 대해 집중적으로 생각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우리 자녀들이 보다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부모들의 노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프로그램 정보 +더보기
[관악구] 패밀리셰프 3기 'K-BOB STAR' 모집 [관악구] 패밀리셰프 3기 'K-BOB STAR' 모집
♥패밀리셰프 3기 참여자 모집♥   안녕하세요~ 새로운 패밀리셰프가 벌써 세번째를 맞이 하였습니다!!   박수 짝짝짝!!!!   이번 패밀리셰프는 여름의 밤을 느낄 수 있는 컨셉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야. 시.
[강동구] 패밀리셰프 참여자 모집 [강동구] 패밀리셰프 참여자 모집
우리 가족 다 함께 뭔가 같이 해 본 게 언제였지? 맞벌이에, 집안일에 바빠 정작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온전한 시간은 늘 뒷전이었나요?
[노원구] 아동기부모교실 [노원구] 아동기부모교실
아이가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이제 다 큰 것 같다가도 학교생활에 친구 관계, 공부까지 새로운 걱정이 한가득하죠. 아동기(8~13세)는 자녀의 인지적/정서적 발달과 학습 동기, 자아존중감이 만들어지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서비스정보 +더보기
2018 우수후기 장려 '아이 마음 속의 보물찾기' 2018 우수후기 장려 '아이 마음 속의 보물찾기'
아이 마음 속의 보물찾기 2018 부자유친 프로젝트 우수 참여후기 장려상 / 은평구센터 정신운 지난 5월, 네 번에 걸쳐 둘째와 함께 참여했던 ‘2018 부자유친 프로젝트 <은평,프렌디>’에 대한 기억이 가물가물해질 즈음 후기공모에 대한 소식이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후기 (2019년도)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후기 (2019년도)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후기(2019년도) '나는 둘째 딸과 친해지고 있어요' 최우수상 수상자 노원구 전우진  주거지 근처에 도움을 받을 친인척이 없는 우리 집은 애초에 육아를 지원받지 못하는 육아독립군이다.
패밀리셰프 후기(2019년도) 패밀리셰프 후기(2019년도)
패밀리셰프 후기(2019년도) '요리체험! 오늘은 내가 셰프예요' 전체부문 대상 수상자 광진구 이기형  주말 아침. 창밖은 이미 환하게 밝아있었다.
전문가 Tip +더보기
부모의 이혼보다 더 큰 아픔은? 부모의 이혼보다 더 큰 아픔은?
많은 가정이 이혼을 경험하지만 그 사실을 숨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이혼이 부끄럽기만 한 일일까요?
우리 아이의 ‘강점지능’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우리 아이의 ‘강점지능’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
좋아하고 잘하는 것 묵묵히 지원하기
그림책 읽기로 관계의 지평을 넓혀라 그림책 읽기로 관계의 지평을 넓혀라
글에 대한 관심 높아지고 아빠와 친해지는 계기 마련해주는 <아빠 책 읽어주기>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