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기
부모

부모됨의 첫 단계입니다. 건강한 부모역할에 대한 철학, 자녀 돌봄에 대한 책임 등을 생각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부모인 나의 모습이 아이에게 전수된다는 점에서 성숙한 시민으로서의 가치와 실천이 중요합니다.
부모의 눈으로 사회를 바라보면서 미래세대를 생각하게 되고, 아이가 행복한 세상을 어떻게 만들까, 함께 고민하는 부모 간의 협력과 연대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프로그램 정보 +더보기
[도봉구]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 둥근달어린이집 [도봉구]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 둥근달어린이집
[도봉구]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일에 파묻혀서 아이들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가장으로서 가족 먹여 살리려고 열심히 일하다 보니 모르는 새에 아이들은 다 커 버리고, 내 말은 듣지도 않고, 집에서는 '돈 벌어오는 사람'이 되어버렸다?
[노원구] 패밀리셰프 [노원구] 패밀리셰프
우리 가족 다 함께 뭔가 같이 해 본 게 언제였지? 맞벌이에, 집안일에 바빠 정작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하는 온전한 시간은 늘 뒷전이었나요?
[동작구]부자유친 프로젝트 'PLAY WITH DADDY' [동작구]부자유친 프로젝트 'PLAY WITH DADDY'
아이와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할지 모르겠어요 아빠들에게 어렵게만 느껴지는 육아, 서울시가 육아를 함께 하고자 하는 아빠들을 위해 아버지·자녀 관계증진 프로그램 ‘부자유친 프로젝트’를 준비했습니다.
서비스정보 +더보기
2018 우수후기 장려 '아이 마음 속의 보물찾기' 2018 우수후기 장려 '아이 마음 속의 보물찾기'
아이 마음 속의 보물찾기 2018 부자유친 프로젝트 우수 참여후기 장려상 / 은평구센터 정신운 지난 5월, 네 번에 걸쳐 둘째와 함께 참여했던 ‘2018 부자유친 프로젝트 <은평,프렌디>’에 대한 기억이 가물가물해질 즈음 후기공모에 대한 소식이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후기 (2019년도)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후기 (2019년도)
찾아가는 아버지교실 후기(2019년도) '나는 둘째 딸과 친해지고 있어요' 최우수상 수상자 노원구 전우진  주거지 근처에 도움을 받을 친인척이 없는 우리 집은 애초에 육아를 지원받지 못하는 육아독립군이다.
패밀리셰프 후기(2019년도) 패밀리셰프 후기(2019년도)
패밀리셰프 후기(2019년도) '요리체험! 오늘은 내가 셰프예요' 전체부문 대상 수상자 광진구 이기형  주말 아침. 창밖은 이미 환하게 밝아있었다.
전문가 Tip +더보기
아이의 탄생부터 영유아기까지, 초보아빠의 든든한 길잡이 '초보 아빠 수첩' 아이의 탄생부터 영유아기까지, 초보아빠의 든든한 길잡이 '초보 아빠 수첩'
초보 아빠를 위한 다양한 육아 Tip들과 정보를 살펴보세요.
양육으로 골치 아플 때, 아빠를 위한 육아 Tip 양육으로 골치 아플 때, 아빠를 위한 육아 Tip
김영란 아빠육아 전문 강사 우리 사회도 여성의 사회진출이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육아는 엄마의 몫으로만 여겨졌던 사회적 인식이 크게 변화하였다. 아빠 육아휴직을 실천하는 가정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