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업무지원인력 채용공고
작성일 : 2012.11.21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업무지원 인력모집공고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마을만들기사업 업무지원을 담당할 보조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2012년 11월 21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1. 모집분야 : 건강가정지원센터 마을만들기사업 업무보조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 엑셀, 한글, MS오피스 등 컴퓨터 활용이 능숙한 자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2년 12월 1일 ~ 12월 30일, 한달간 ▷ 근무시간 : 주 3일, 5시간 근무(13:00~18:00) ※ 협의에 따라 일부조정 가능(근무시간 조정 가능) ▷ 보 수 : 일급 25,000원 5. 업무내용 ▷ 자료조사 및 취합 ▷ 사업 인터뷰 ▷ 기타 사업업무지원 등 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근무 가능요일과 시간(9:00~18:00사이) 반드시 기재 7.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seoul.go.kr) ※메일제목: [업무지원] 마을사업 지원합니다. 8. 접수기간 : 2012년 11월 22일(목)부터 ~ 28일(수) 15:00까지 9.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개별연락 10. 문 의 : 가족사업팀(☎ 02-318-8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