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총괄팀 업무보조
작성일 : 2011.04.14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총괄팀 지원인력 모집공고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서무 및 홍보업무를 지원할 분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2011년 4월 14일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장
1. 모집분야 : 홍보·서무 보조업무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 엑셀, 한글, MS오피스 등 컴퓨터 활용자
(※블로그 등 운영 유경험자 우대)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1년 4월 ~
▷ 근무시간 : 주5일, 8시간 근무(09:30~17:30 단, 협의에 따라 일부 조정가능)
필요 시, 오전 근무 또는 오후 근무 가능(09:00~13:00, 14:00~18:00 등)
▷ 보 수 : 일급 35,000원
5. 업무내용
▷ 운영총괄팀 업무 지원 등
▷ 홈페이지 콘텐츠 작성 지원 및 행사 지원 등 홍보업무 지원
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7.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seoul.go.kr)
8. 접수기간 : 2011년 4월 14일(목) 13:00부터 ~ 18일(월) 18:00까지
9.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10. 문 의 처 : 운영총괄팀(☎ 02-318-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