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홍보 및 서무 업무 보조인력 모집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홍보·서무업무 지원인력 모집공고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서무 및 홍보업무를 지원할 분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2010년 8월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장
1. 모집분야 : 홍보·서무 보조업무
2. 모집인원 : ○명
3. 자격조건
▷ 4년제 대학교 졸업(예정)자로서 엑셀, 한글, MS오피스 등 컴퓨터 가능 활용자
▷ 블로그, 인터넷카페 등 운영 유경험자(사진편집 및 기본작문 가능자) 우대
▷ 행정 및 서무 업무 지원 유경험자 우대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0년 9월 ~
▷ 근무시간 : 주5일, 8시간 근무(09:30~17:30)
▷ 보 수 : 일급 35,000원
5. 업무내용
▷ 홈페이지 콘텐츠 작성 지원 및 행사 지원 등 홍보업무 지원
▷ 운영총괄팀 서무업무 지원 등
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서면으로 졸업증명서(혹은 재학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함)
7.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seoul.go.kr)
8. 접수기간 : 2010년 8월 30일 12:00부터 ~ 9월 6일(월) 18:00까지
9.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10. 문 의 처 : 운영총괄팀(☎ 02-318-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