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 패밀리서울(서울가족포털) - 서울시가족센터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직원채용 공고

작성일 : 2008.05.15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운영과 관련하여 업무 수행에 사명감을 가지고 함께 일할 유능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 분야 : 운영지원 
- 직급 : 팀장
- 인원 : 1명 

2. 응시자격
 - 가족관련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가족관련사업 1년이상 실무경력자
 - 가족관련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가족관련사업 3년이상 실무경력자
 - 행정 및 회계, 대외협력 등의 업무 1년이상 실무경력자 우대
   (
※ 센터 종사자는 건강가정사의 자격을 취득한 자 이여야 함)

3. 선발방법: 서류 및 면접전형 

4. 접수관련 
- 접수기간 : 2008. 5. 15(목) ~5. 23(금)(18:00까지)
- 접수장소 :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서울 중구 소재) 
-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접수(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5. 기타사항 
-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02-318-022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관련 자세한 사항이나 제출양식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08. 5. 14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Binary Data 직원채용공고문-2008_12107467755512.hwp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