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7월 나 혼자 잘 산다 <펫푸드 만들기>
안녕하세요, 용산구가족센터/용산구1인가구지원센터 입니다!
7월 '나 혼자 잘 산다' - 펫푸드 만들기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 :)
○일시: 7월 9일(목) 19:00~21:00
○장소: 용산구가족센터 내 강의실 (이태원로 224-19, 3층)
○모집대상 : 서울생활권 1인가구(19세~67세) 20명
*본 프로그램은 용산구1인가구지원센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가입 후 프로그램 신청이 가능합니다.
*용산구민/생활권자 우선 선정
○모집기간 : 6월 24일(수) ~ 7월 5일(일)
○선정안내 : 7월 6일(월) 17시 이후
-선정 시에만 문자로 안내합니다-
감사합니다:D
○회원가입 신청링크 (2026년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분은 추가 회원가입 진행 없이 프로그램 신청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https://tally.so/r/ZjaMBB
○프로그램 신청링크
https://forms.gle/F4wGoGUSYZx69P7Z6
문의)070-7492-2634 가족사업4팀

다른 용산구 의 프로그램은 어떠세요?
-
모집중 오프라인
- 용산구[용산구] 7월 나 혼자 잘 산다 <펫푸드 만들기>
- 서울시 거주 및 생활권 1인가구 (19~67세) 용산구가족센터 강의실 8
-
모집중 오프라인
- 용산구[용산구] 노부모부양가족 프로그램"4계절-5롯이 행복설계" (7월)
- 노부모를 부양하는 중장년(40-59세) 용산구가족센터 요리교실
-
모집중 오프라인
- 용산구[용산구] 온가족보듬사업 자조모임 프로그램 <모여쉼> 하반기 참여자 모집
- 취약 1인가구 및 한부모/한부모가족 용산구가족센터
-
모집완료 오프라인
- 용산구[용산구] 오늘의 여가 - 뮤지컬 '파가니니'
- 서울시 거주 및 생활권 1인가구 (19~67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혜화역 3번 출구)
-
모집중 오프라인
- 용산구[용산구] 가족돌봄청년 자기돌봄 프로그램 <돌봄 정류장> 7월 - 영화를 통해 나를 돌보는 시네마 테라피
- 가족을 돌보는 청년(19~39세) 누구나 용산구가족센터
-
모집중 오프라인
- 용산구[1인가구] 2026년 행복한 밥상 '오늘 뭐 먹지?' 2기 참여자 모집
- 용산구 거주 및 생활권 중장년 1인가구 40~67세 20명 용산구가족센터
-
모집완료 온・오프통합
- 용산구[용산구] 2026 환경프로그램 'SOS 지구 구조대'
-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10가족 용산구가족센터
-
모집중 오프라인
- 용산구[용산구] 2026 패밀리셰프 7월 참여자 모집
- 초등, 중학생 자녀를 둔 서울생활권 10가정 용산구가족센터 3층 강의실 및 요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