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건강가정지원센터] 미혼남녀 만남의 장 "내 마음이 들리니"

작성일 : 2011.07.12

 

 

 

 

 

2011 송파구 미혼남녀 만남의 장 "내 손을 잡아줘"

 

송파구, 미혼남녀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만남의 장 제공

 

취재_김선애(블로그기자단 1기)

 


지난, 2011년 6월 23일 목요일, 잠실 롯데호텔 에메랄드층에서 '미혼남녀 만남의 장' 프로그램 '내 손을 잡아줘'가 진행됐다.

송파구건강가정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 결혼정보 전문업체인 올리브메이트가 함께 했으며 제1부 식전행사, 제 2부 '나의 짝은 누구일까', 제 3부 '나의 짝을 찾아서' 총 3부로 구성됐다. 참가 신청 후 일정한 조건을 갖춘 이들을 대상으로 선발했으며 남자 60명, 여자 60명 총 120명이 참가했다.

 

 

송파구 박춘희 구청장의 축사에 이어 2부 시작에 앞서 참가자들의 자기소개가 진행됐고 워밍업 및 커플운동 시간으로 초반의 어색함을 한층 완화되고 있었다. 2부가 마무리 될 즈음 행사장 분위기가 차츰 활기 넘치고, 팀별 게임 시간에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 2부가 탐색의 시간이었다면, 3부는 각자를 어필하는 시간으로, 테이블이 바뀌면서 테이블 미팅, 커플 게임, 즉석 프로포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어졌다. 

 

 

이 행사는 지난해 행사에서는 총 50쌍 중 17쌍이 탄생하는 등 결과가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초기 비용이 많이 소요돼 행사 횟수가 1회로 제한되어 있다. 하지만 결혼정보업체 소개비용에 비해 저렴한 참가비와 신뢰할 수 있는 참가자들로 인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수요가 높은 만큼 정기적인 프로그램으로 정착되길 바란다.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