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조인력 모집공고
작성일 : 2017.03.31
[공지]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조인력 모집공고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교육지원 행정 및 센터 내 업무지원을 담당할
보조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2017년 3월 31일 금요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1. 모집분야: 교육지원팀 행정업무 보조 등
2. 모집인원: 1명
3. 자격조건: 사무업무 경험자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2017. 04. 04(화) ~ 04. 14(금) / 총 9일
※ 기관사정 및 업무처리에 따라 단축 혹은 연장될 수 있음
▷ 근무시간: 9:00~18:00
※ 점심시간 제외(12:00~13:00)
▷ 보수 일급 51,760원(1시간당 6,470원, 2017년 최저임금 6,470원)
5. 업무내용: 교육지원팀 행정업무보조
6. 제출서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7. 접수방법: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교육지원]행정업무보조_(이름)
8. 접수기간: 2017. 03. 31(금)~ 2017. 04. 03(월) 14:00까지
9. 합격자 통보: 2017. 04. 03(월) 18:00 이후 개별연락
10. 문의: 교육지원팀(☎ 02-318-8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