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뒤 배달되는 마포구 [느린우체통]

그 날의 마음과 추억을 선물하세요

마음과 추억을 담아 한 글자 한 글자 정성껏 써내려간 손편지를 가족, 친구 또는 나에게 전하고 싶다면 마포구에 위치한 공원 곳곳의 [느린우체통]을 이용해 보세요.

1년 뒤, 그 편지가 깜짝 선물이 되어 찾아올 것입니다.

마포구 '느린우체통'의 특별한 매력 3가지

공원 산책과 함께하는 마음 전달  

휴식과 쉼이 필요할 때 찾는 공원에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마포구에 위치한 하늘공원, 경의선숲길 공원, 노을공원에서 산책과 함께 느린우체통을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엽서 제공

경의선숲길, 노을공원, 하늘공원을 표현하는 3색 매력의 무료엽서가 각 장소에 준비되어있습니다. 하늘공원은 월드컵공원 내 탐방객안내소에서, 경의선숲길은 연남동구간 인근 CU 홍대경의선숲길 해달점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노을공원은 노을공원 캠핑장 사무실에 무료 엽서가 비치되어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추억을 선물하는 느린우체통

가까운 친구나 사랑하는 연인, 또는 본인 자신에게 평소 하지 못했던 말이나 사랑표현,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마포우체국에서 연 2회 편지를 수거하여 설날, 추석 즈음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 전달되는 편지가 추억과 감성이 되어 또 다른 느낌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색다른 추억을 기록하고 싶거나 마음을 특별하게 전달하고 싶다면 느린 우체통을 사용해보세요. 바쁜 일상에 지쳐있는 여러분에게 작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느린우체통

이렇게 손에 잡힐 듯 맑게 갠 날이면 십 년 후의 나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네가 걷는 길이 어둡지 않았느냐고 마음의 빗장을 활짝 열어젖혔느냐고

-김행숙 시인의 '느린 우체통'-

마포구 '느린우체통' 어떻게 이용하나요?

느린우체통
설치장소
경의선숲길 - 서울 마포구 연남동 경의선숲길
노 을 공 원 -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노을공원
하 늘 공 원 -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하늘공원
무료엽서
제공장소
경의선숲길 - 연남동구간 인근 CU 홍대경의선숲길 해달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 23길 42)
노 을 공 원 - 노을공원 캠핑장 사무실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108-1)
하 늘 공 원 - 하늘공원 탐방객안내소 (서울 마포구 하늘공원로 95 탐방객안내소)
지하철
경의선숲길 - 공항철도·2호선 홍대입구 3번 출구 (도보 10분) 또는 가좌역 1번 출구 (도보 17분)
노 을 공 원 - 6호선 월드켭경기장(성산) 1, 2, 3번 출구 (도보 60분)
하 늘 공 원 - 6호선 월드컵경기장(성산) 1번 출구 (도보 60분)
버스
경의선숲길 - 마을버스 마포05번 이용 코오롱아파트104동앞(14-524), 코오롱아파트106동앞(14-512) 또는 대명아파트(14-672) 하차
노 을 공 원 - 순환버스 8777번 이용 난지한강공원(14-331) 또는 난지한강공원(야구장, 14-148) 하차
하 늘 공 원 - 순환버스 8777번 이용 노을공원입구(난지미술창작스튜디오, 14-133/14-147) 하차
* 순환버스 8777번은 토요일, 일요일만 운행합니다.
운영시간
경의선숲길 - 연중운영
노 을 공 원 - 4월~11월 운영, 화요일~일요일 9:00~22:00 *매주 월요일 휴장 
하 늘 공 원 - 연중운영
이용요금
경의선숲길 - 무료
노 을 공 원 - 무료
하 늘 공 원 - 무료
문의
서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여가과 02-300-5571

숲과 정원의 도시 서울! 시민과 함께 만드는 창조적 공원문화 도시 [푸른도시국]
푸른도시국 홈페이지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