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조인력 모집공고
작성일 : 2017.07.06
[공지]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조인력 모집공고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업무를 담당할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1. 모집분야 :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업무
2. 모집인원 : 2명
3. 우대조건 : 사무업무 경험자, 문예창작 전공자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7. 07. 17(월) ~ 8. 31(목) / 총 2개월 (32일) ※ 기관사정 및 업무처리에 따라 단축 혹은 연장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10:00~18:00 ※ 점심시간 제외(12:00~13:00)
▷ 보수시급 : 1시간당 6,470원
5. 업무내용 : 기획총괄팀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관련 업무 일체(컨텐츠 제작 등)
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7.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 [기획총괄]패밀리서울지원_(이름)
8. 접수기간 : 2017. 07. 06(목) ~ 2017. 07. 13(목) 15:00까지
9. 합격자 통보 : 2017. 07. 14(금) 15:00 이후 개별연락
10. 문의 : 기획총괄팀(☎ 02-318-8167)
2017년 7월 6일 목요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