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이태원 지구촌 축제

2017 이태원 지구촌 축제

서울 도심 속에서 즐기는 세계인의 축제! 2002년 서울 용산구 이태원 관광특구 일대에서 세계인에게 우리나라 문화를 알리는 것과 동시에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취지로 개최되어 한국의 전통문화와 다양한 세계 문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 잡은 [2017 이태원 지구촌 축제]를 소개합니다.

이태원 지구촌 축제의 특별한 매력 3가지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

이태원 지구촌 축제는 세계인이 함께 하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합니다. 우리나라를 찾는 많은 외국인들에게 우리나라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전통 퍼레이드와 퍼포먼스, 유명 가수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이태원 거리의 뜨거운 젊음을 느낄 수 있는 DJ 파티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할 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축제 문화까지 체험할 수 있으니 가족, 친구들과 함께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

이태원 지구촌 축제에서는 한국음식존, 세계음식존, 크래프트 비어존이 함께하여 우리나라의 전통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전통음식을 맛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유명 셰프가 함께하는 요리대회가 개최되어 그들이 요리하는 모습도 보고, 그들이 만든 음식을 직접 시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 축제에 활기를 더해줍니다. 더불어 각국의 맥주를 즐길 수도 있으니 시원한 맥주 한 잔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이태원 지구촌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우리나라만의 특별한 전통 퍼포먼스

평소 도심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우리나라 전통 퍼포먼스를 접할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 유네스코에 등재된 중요무형문화재 제58호,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전통 줄타기를 비롯하여 중요무형문화재 제33호 광주 칠석동 고싸움, 국가중요문화재 제15호 북청사자놀음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과 외국인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합니다.

 

이태원지구촌축제 어떻게 참여하나요?

주소
이태원 관광특구 일원
참가비
무료
전화
이태원관광특구연합회 02-797-7319
용산구청 문화체육과 관광시설팀 02-2199-7254
지하철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 녹사평역
이용시간
2017.10.14.(토) ~ 2017.10.15.(일), 2일간

세계인이 함께하는 [2017 이태원 지구촌 축제]를 즐겨보세요!!
[2017 이태원 지구촌 축제] 안내페이지

이미지 출처 : 이태원관광특구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