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공고
작성일 : 2017.11.02
[공지]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공고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업무를 담당할 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1. 모집분야 :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및 행정업무보조
2. 모집인원 : 1명
3. 우대조건 : 사무업무 경험자, 문예창작 전공자, 온라인 홍보 관심있는 자,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 12.29.(금) 주 3일 ※ 기관사정 및 업무처리에 따라 단축 혹은 연장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10:00~18:00 ※ 점심시간 제외(12:00~13:00)
▷ 보수시급 : 1시간당 6,470원 ※ 1일 7시간(일정조율가능)
5. 업무내용 : 패밀리서울 및 블로그, SNS 운영 보조
6.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 1부 자유양식)
7.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 [기획총괄]패밀리서울지원_(이름)
8. 접수기간 : 채용시까지
9. 합격자 통보 : 개별공지
10. 문의 : 기획총괄팀(☎ 02-318-8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