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가족사업 업무 보조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 2017.12.09
2017년 가족사업 업무 보조인력 채용 공고
가족사업팀에서는 팀 내 사업 수행의 일시적인 업무 집중으로 실무자의 사업운영 업무 분담으로 사업 효율성을 높이고자 능력있는 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활동내용
◦가족사업팀 행정업무 보조
- 좋은 아빠 프로젝트 사업 전반적 행정업무 보조
- 센터 행정업무 보조 등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12.11(월) ~ 12.28(목) |
09:00~18:00 |
∘ 가족사업팀 행정업무 보조 |
급 여
◦ 시간당 6,470원×8시간×13일, 주휴수당 134,576원(3주) / 세전
◦ 건강 ‧ 고용 ‧ 산재보험 : 42,298원
채용접수 및 방법
◦ 접수기간 : 2017.12.4.(월)~12.7(목) 18:00까지
◦ 제출서류 : 이력서 1부(자기소개서 포함)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 sfamilyc@hanmail.net
◦ 우대조건
- 가족관련 전공자 : 가족복지, 가정학, 사회복지학, 아동관련 전공 등 취득예정자 및 건강가정사 취득자 혹은 취득 예정자
채용 심사 및 발표
◦ 채용심사(내부서류심사)
- 일 시 : 2017.12.8.(금)
- 장 소 : 시센터 2층 회의실
- 심사위원 : 총 4명 (시센터 김명신 센터장, 가족사업 팀장, 기획총괄 팀장, 교육지원 팀장)
◦ 채용 결과 안내
- 발 표 일 : 2017.12.8.(금)
- 심사발표 : 최종합격자는 개별공지 예정
문 의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사업팀 강아름 ☎02-318-8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