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조인력 모집공고(교육지원팀)
작성일 : 2018.01.23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교육지원팀 행정업무보조를 담당할 인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1. 모집분야 : 교육지원팀 행정업무보조
2. 모집인원 : 0명
3. 우대조건 : 사무업무 경험자, 엑셀, 한글, PPT등 컴퓨터 활용이 능숙한 자,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 2018.2.28 ※ 기관사정 및 업무처리에 따라 단축 혹은 연장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09:00~18:00 ※ 점심시간 제외(12:00~13:00)
▷ 보수시급 : 1시간당 9,211원 ※ 1일 8시간(일정조율가능)
5. 업무내용 : 교육지원팀 행정 업무 보조
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자유양식)
7.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 [교육지원]보조인력지원_(이름)
8. 접수기간 : 2018. 1. 23(화) ~ 채용시
9. 합격자 통보 : 개별연락
10. 문의 : 교육지원팀(☎ 02-318-8168)
2018년 1월 23일 화요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