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학령기 부모교육] 부모라는 이름의 힘!을 키우기

행사안내
센터명 강동구 건강가정지원센터
행사일시 2016-12-23 10:45
접수기간 2016-12-23 10:45
참여대상
참가비
참여인원
진행상태 모집완료 회기수
진행문의
진행장소

어렵고 힘든 자녀 키우기...

학교 다니는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떨치려야 떨칠 수 없는 양육 스트레스! 아직도 어렵기만 한 내 아이와의 대화... 내가 낳은 내 아이인데 왜 이렇게 힘든지 모르겠다고요? 이제 걱정 마세요. 자녀 양육에 지친 부모님들에게 강동구 [학령기 부모교육]이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attributes":{},"fields":{}}]]

[학령기 부모교육]에서는? 

양육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리는 양육기술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면 이제 다 큰 것 같다가도 학교생활에 친구 관계, 공부까지 새로운 걱정이 한가득하죠. 학령기는 아이는 아이대로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고, 부모님은 부모님대로 양육에 대한 부담감이 더해지는 시기입니다. [학령기 부모교육]에서는 부모님의 양육 스트레스를 경감시키고, 우리 아이들도 건강하게 키울 수 있는 양육의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내 아이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대화기술 

부모와 아이의 관계는 아이의 발달과 성장을 위해서도,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도 아주 중요합니다. 아이와 건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부모-자녀 대화법을 점검하고, 상호작용을 높이는 대화 기술을 배워보세요. 아이와 대화 코드를 맞춰 대화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평생 가져갈 수 있는 내면의 힘, '자아존중감'은 아동기에 만들어집니다. 규율을 지킬 수 있도록 올바르게 훈육하면서도 주눅 들지 않게 키우는 방법, 우리 아이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믿을 수 있는 사람, 자존감 높은 내면이 건강한 아이로 키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학령기 부모 교육],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프로그램 신청 방법

강동구 학령기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일정
4월
비용
무료
문의
02-471-0812

[학령기 부모교육]에 참여하시고 ‘부모라는 이름의 힘’을 키워보세요.

강동구 건강가정지원센터 홈페이지

이미지 출처 : 강동구 건강가정지원센터 제공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