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8년 2차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 2018.04.04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기획총괄팀에서는 홍보 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사업명 : 온라인 홍보 보조인력 채용 계획보고
2. 활동내용 : 기획총괄팀 온라인 홍보 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2018. 4월 ~ 2018.11.30. |
주3일 근무 (1일 7시간) *일정조율가능 |
■ 기획총괄팀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및 행정업무보조 - 패밀리서울 패밀리존 컨텐츠 신규등록 - SNS 외 온라인 홍보업무 지원 - 기획총괄팀 행정업무 보조 등 |
5. 월급여 : 금1,136,407원(본인부담 4대 보험료 포함액)
- 기 본 급 1시간당 9,211원
- 주휴수당 1주 9,211원
6. 접수기간 : 2018. 4. 4.(수) ~ 2018. 4. 11.(수) 16:00 까지
7.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9. 우대조건 : 온라인 홍보 및 바이럴 마케팅 관심있는 자,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10. 채용방법 : 내부서류심사
11. 합격자통보 : 2018. 4. 12. (목) 10:00 이후 개별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