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 2018.07.18

 

본 센터의 운영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다음과 같이 행정보조인력을 채용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건 명 :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계획보고

2. 활동내용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시간

담당역할

2018.8.1.(수) ~ 2018.12.28.(금) 110(22)

주5일 근무

(1일 5시간)

*일정조율가능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 감사원 감사자료 확인

- 원가계산 보조

- 운영관리팀 행정업무 보조 등

 

5. 월급여 : 금1,160,586원(본인부담 4대 보험료 포함액)

- 기 본 급 1시간당 9,211원×5시간×20일=967,155원

- 주휴수당{(21시간/40시간×5시간×9,211원)*5주}=193,431원

※ 출근 일자에 따라 급여 지급액 변동 가능

6. 접수기간 : 2018. 7. 18.(수) ~ 2018. 7. 26.(목) 18:00 까지

※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 면접 일자(7.30예정) 개별 공지

7.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9. 우대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행정업무 유경험자.

10. 채용방법 : 내부서류심사

11. 합격자통보 : 2018. 7. 31. (화) 10:00 이후 개별공지

 

 

 

2018. 7. 18.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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