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 2018.09.07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기획총괄팀에서는 업무의 효율성 향상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사업명 :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2. 활동내용 : 기획총괄팀 업무 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 근무기간 : 채용시 ~ 2018.12.31.(월)
▷ 근무시간 : 13:00 ~ 18:00 주5일 근무 (1일 5시간)
5. 담당역할
▷ 기획총괄팀 업무 보조
- 패밀리서울 패밀리존 컨텐츠 신규등록
- SNS 외 온라인 홍보업무 지원
- 우수사업평가 준비 지원
- 행정 업무 보조 등
6. 월급여
▷ 기본급 1시간당 9,211원×7시간×근무일수
▷ 주휴수당21시간/40시간×7시간×9,211원×근무주
7. 접수기간 : 2018. 9. 10.(월) ~ 채용 시
8.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9.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지원(이름)
10. 우대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11. 채용방법 및 합격자 통보 : 내부서류심사 후 개별연락
12. 문의 : 기획총괄팀(☎ 02-318-8167)
2018년 9월 7일 금요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