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 2018.11.07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기획총괄팀에서는 업무의 효율성 향상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이 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1. 사업명 :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2. 활동내용 : 기획총괄팀 업무 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2018. 12월 중 ~ 2018.12.31.(월) |
13:00 ~ 18:00 주5일 근무 (1일 5시간) *일정조율가능 |
■ 기획총괄팀 업무 보조 - 패밀리서울 패밀리존 컨텐츠 신규등록 - SNS 외 온라인 홍보업무 지원- 우수사업평가 준비 지원- 행정 업무 보조 등 |
5. 월급여
- 기 본 급 : 1시간당 9,211원×5시간×근무일수
- 주휴수당 : 주간근무시간/40시간×8시간×9,211원×근무주
6. 접수기간 : 2018. 11. 7.(수) ~ 2018. 11. 16.(금) 17:00
7.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9. 우대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10. 채용방법 : 내부서류심사
11. 합격자통보 : 개별공지
12. 문의 : 기획총괄팀(02-318-8167)
2018년 11월 7일 금요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