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9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 2019.02.28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채용 공고 제2019-07호
2019 기획총괄팀의 원활한 사업 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하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건 명 : 2019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공고
2. 활동 내용 : 기획총괄팀 사업 업무 보조
3. 채용 인원 : 1명
4. 근무 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2019. 3월 중 ~ 2019. 7월 |
14:00 ~ 18:00 주 5일 근무(1일 4시간) *일정 협의 가능 |
- 패밀리서울 콘텐츠 게시 및 운영 - 온라인 홍보(SNS) 관리 - 필요 자료 탐색 및 수집 - 사업 홍보, 행정 업무 보조 |
5. 월 급여
- 기본급 : 1시간당 10,148원(2019년서울시생활임금)x4시간x근무일수
- 주휴수당 : 주간근무시간/40시간x8시간x10,148원x근무주
6. 접수 기간 : 2019. 2. 28.(목) ~ 2019. 3. 7.(목) 18:00
7. 제출 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 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지원(성함)
9. 우대 조건 : 온라인 마케팅 및 홈페이지 운영 경험자, 건강가정사 자격 소지자
10. 채용 방법 : 내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11. 합격자 통보 : 개별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