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9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작성일 : 2019.06.05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채용공고 제2019-09호
2019 본 센터의 운영관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다음과 같이 행정보조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사업명 : 2019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계획보고
- 활동내용 : 운영관리팀 전반적 행정업무 보조
- 채용인원 : 1명
-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2019.6.24.(월) ~ 2019.9.30.(월) 총15일(75시간) |
주2일 근무 (1일 5시간) 13:00~18:00 *일정조율가능 |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 1인가구 홍보 컨텐츠 개발 업무 지원 - 운영관리팀 행정업무 보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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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총 급여 금1,522,200원
- 기 본 급 1시간당 10,148원×2시간×15일=1,522,200원
※ 출근 일자에 따라 급여 지급액 변동 가능
- 채용접수 및 방법
◦ 접수기간 : 2019. 6. 5.(수) ~ 2019. 6. 13.(목) 18:00 까지
◦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 sfamilyc@hanmail.net
◦ 우대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행정업무 유경험자
- 채용 심사 및 발표
◦ 채용방법 : 내부서류심사 및 면접평가
-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 면접 시행 : 6.19일(수) 10:00~12:00
◦ 채용 결과 안내
- 합격자 통보 : 2019. 6. 21. (금) 10:00 이후 개별공지
- 문 의 :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운영지원팀 이효진 ☎ 02-318-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