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9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작성일 : 2019.09.24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채용공고 제2019-019호
1. 건 명 : 2019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계획보고
2. 활동내용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2019.10.15.(화) ~ 2019.12.31.(화) 총55일(275시간) |
주5일 근무 (1일 5시간) 13:00~18:00 *일정조율가능 |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 운영관리팀 정산 및 행정업무 보조 등 |
5. 총급여 : 금삼백삼십이만팔천오백사십사원
- 기 본 급 1시간당 10,148원×5시간×30일
※ 출근 일자에 따라 급여 지급액 변동 가능
6. 접수기간 : 2019. 9. 24.(화) ~ 2019. 10. 7.(월) 18:00 까지
-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 면접 시행 : 10. 11.(금) 10:00~12:00
7.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hanmail.net/ 운영관리팀 행정보조인력 지원(제목)
9. 우대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행정업무 유경험자.
10. 채용방법 : 내부서류심사 및 면접평가
11. 합격자통보 : 2019. 10. 14.(월) 13:00 이후 개별공지
12. 합격자 관리 : 최종 면접 합격자가 2주 이내 사직할 경우 본 공고의 차순위 순위자로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