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9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작성일 : 2019.09.24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채용공고 제2019-019호

 

1. 건 명 : 2019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계획보고

 

2. 활동내용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시간

담당역할

2019.10.15.(화) ~ 2019.12.31.(화) 55(275시간)

주5일 근무

(1일 5시간)

13:00~18:00

*일정조율가능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 운영관리팀 정산 및 행정업무 보조 등

 

5. 총급여 : 금삼백삼십이만팔천오백사십사원

- 기 본 급 1시간당 10,148원×5시간×30일

※ 출근 일자에 따라 급여 지급액 변동 가능

 

6. 접수기간 : 2019. 9. 24.(화) ~ 2019. 10. 7.(월) 18:00 까지

-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 면접 시행 : 10. 11.(금) 10:00~12:00

 

7.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hanmail.net/ 운영관리팀 행정보조인력 지원(제목)

 

9. 우대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행정업무 유경험자.

 

10. 채용방법 : 내부서류심사 및 면접평가

 

11. 합격자통보 : 2019. 10. 14.(월) 13:00 이후 개별공지

 

12. 합격자 관리 : 최종 면접 합격자가 2주 이내 사직할 경우 본 공고의 차순위 순위자로 채용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