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9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공고
작성일 : 2019.09.24
2019 기획총괄팀의 원활한 사업운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보조인력을 채용하니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1. 건 명 : 2019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채용
2. 활동 내용 :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 및 기획총괄팀 업무지원
3. 채용 인원 : 0명
4. 근무 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2019. 10. ~ 2019. 12. |
주 4일 근무(1일 4시간) *시간 협의 가능 |
- 패밀리서울 사이트 운영관리 지원 - 기획총괄팀 행정업무 지원 |
5. 월 급여
- 기본급: 1시간당 10,148원(2019 서울시 생활임금 적용)x근무시간x근무일수
- 주휴수당: 주간근무시간/ 40시간x8시간x10,148원x근무주
- 기관부담금: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4대보험 가입)
6. 접수 기간 : 2019. 9. 24.(화) ~ 2019. 10. 8.(화) 16:00 마감
7. 제출 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 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메일제목 / 기획총괄팀 보조인력 지원서류_성함
9. 우대 조건 : 홈페이지 관리 업무, 행정업무 및 학술연구 지원, 가족학 및 사회복지 전공자
10. 채용 방법 : 내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11. 합격자 통보 : 개별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