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보조인력 모집공고
작성일 : 2016.11.17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패밀리사이트 구축과 관련하여 업무지원을 담당할 보조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2016년 11월 17일(목)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1. 모집분야 : 기획총괄팀 행정업무 보조 등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 사무업무 경험자, 자료 조사 경험자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6년 11월 28일 ~ 12월 30일 (주 3일) ※ 기관사정 및 업무처리에 따라 단축 혹은 연장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주 3일 , 8시간 근무(9:00~18:00) ※ 점심시간 제외 (12:00~13:00)
▷ 보 수 : 일급 48,240 원(1시간당 6,030원, 2016년 최저임금 6,030원)
5. 업무내용 : 패밀리사이트 추가자료 조사 및 웹사이트 입력, 보조
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사진부착, 자유양식)
7. 접수방법 :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기획총괄]_이름
8. 접수기간 : 2016. 11. 22(화) ~ 11. 24(목) 18:00까지
9. 합격자 통보 : 11.25 (금) 개별연락
10. 문 의 : 기획총괄팀(☎ 02-318-8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