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0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채용

작성일 : 2020.02.06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채용공고 제2020-07호

 

1. 건 명 : 2020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채용 계획

 

2. 활동 내용 : 가족사업팀 사업 관련 업무 보조

 

3. 채용 인원 : 1명

 

4. 근무 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시간

담당역할

2020년 3월 ~ 2020년 12월

14:00 ~ 18:00

주 5일 근무(1일 4시간)

*일정 협의 가능

- 가족상담지원사업 관련 업무 보조

- 사업 관련 회의 준비 및 보조

- 필요 자료 탐색 및 수집 등

- 사업 홍보, 행정 업무 보조 등

 

5. 월 급여

   - 기본급: 1시간당 10,523원x4시간x근무일수

   - 주휴수당 : 주간근무시간/40시간x8시간x10,523원x근무주

   - 4대보험 가입

   ※ 출근 일자에 따라 급여 지급액 변동 가능

 

6. 접수 기간 : 2020. 2. 7.(금) ~ 2020. 2. 21.(금) 

   - 서류 전형 합격자 대상 면접 시행: 2020. 2. 27.(목) 15:00~17:00 예정(개별 연락)

   - 근무 시작일: 2020. 3. 2.(월) 예정

 

7. 제출 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공통양식)  *첨부파일 참고

 

8. 접수 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지원_OOO(이름)

 

9. 우대 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등 관련학과 전공자, 건강가정사 자격 소지자, 행정업무 또는 온라인 홍보(SNS) 유경험자 

 

10. 채용 방법 : 내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11. 합격자 통보 : 개별 공지

 

12. 합격자 관리 : 최종 합격자가 2주 이내 사직할 경우 본 공고의 차순위 지원자 채용

 

※ 이력서, 자기소개서는 공통양식으로 제출하지 않으실 경우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Binary Data [서울시건강가정지원센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공통양식.hwp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