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0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채용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채용공고 제2020-07호
1. 건 명 : 2020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채용 계획
2. 활동 내용 : 가족사업팀 사업 관련 업무 보조
3. 채용 인원 : 1명
4. 근무 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
시간 |
담당역할 |
2020년 3월 ~ 2020년 12월 |
14:00 ~ 18:00 주 5일 근무(1일 4시간) *일정 협의 가능 |
- 가족상담지원사업 관련 업무 보조 - 사업 관련 회의 준비 및 보조 - 필요 자료 탐색 및 수집 등 - 사업 홍보, 행정 업무 보조 등 |
5. 월 급여
- 기본급: 1시간당 10,523원x4시간x근무일수
- 주휴수당 : 주간근무시간/40시간x8시간x10,523원x근무주
- 4대보험 가입
※ 출근 일자에 따라 급여 지급액 변동 가능
6. 접수 기간 : 2020. 2. 7.(금) ~ 2020. 2. 21.(금)
- 서류 전형 합격자 대상 면접 시행: 2020. 2. 27.(목) 15:00~17:00 예정(개별 연락)
- 근무 시작일: 2020. 3. 2.(월) 예정
7. 제출 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공통양식) *첨부파일 참고
8. 접수 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daum.net
- 메일제목: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지원_OOO(이름)
9. 우대 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등 관련학과 전공자, 건강가정사 자격 소지자, 행정업무 또는 온라인 홍보(SNS) 유경험자
10. 채용 방법 : 내부 서류심사 및 면접심사
11. 합격자 통보 : 개별 공지
12. 합격자 관리 : 최종 합격자가 2주 이내 사직할 경우 본 공고의 차순위 지원자 채용
※ 이력서, 자기소개서는 공통양식으로 제출하지 않으실 경우 서류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