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0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작성일 : 2020.05.22

서울특별시 건강가정지원센터 채용공고 제2020-023호

 

1. 건 명 : 2020 운영관리팀 보조인력 채용 계획보고

2. 활동내용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3. 채용인원 : 1명

4. 근무기간 및 시간

근무기간

시간

담당역할

2020.6.1.(월) ~ 2020.12.31.(목)

주5일 근무

(1일 5시간)

13:00~18:00

*일정조율가능

(휴게시간30분)

■ 운영관리팀 업무지원 및 행정업무보조

- 운영관리팀 정산 및 행정업무 보조 등

5. 월 급여

   - 기본급: 1시간당 10,523원x5시간x근무일수

   - 주휴수당지급

   - 기관부담보험료 :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출근 일자에 따라 급여 지급액 변동 가능

6. 접수기간 : 2020. 5. 13.(수) ~ 2020. 5. 27.(수) 18:00 까지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시행 : 5. 28.(목) 10:00~12:00

7. 제출서류 :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8.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sfamilyc@hanmail.net/ 운영관리팀 행정보조인력 지원(제목)

9. 우대조건 : 가족 및 사회복지 관련학과 전공자, 행정업무 유경험자.

10. 채용방법 : 내부서류심사 및 면접평가

11. 합격자통보 : 2020. 5. 29.(금) 13:00 이후 개별공지

12. 합격자 관리 : 최종 면접 합격자가 2주 이내 사직할 경우 본 공고의 차순위 순위자로 채용

TOP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