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모집공고
작성일 : 2013.12.02
저희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사업팀에서는 보조인력을 모집중입니다.
1. 채용인원 : 1명
2. 제출서류 : 이력서 1부(자기소개서 및 사진부착 포함)
3. 접수
- 기간 : 2013.12.02(월)~04(수) 12:00까지
- 방법 : 이메일접수/scedu@hanmail.net / 메일제목: 보조인력지원서_이름
4. 합격자통보 : 2013.12.05(목) 10:00이후
5. 채용기간 : 2013.12.06(금)부터(12일간)/ 09:00~18:00(8시간)
6. 기타사항
- 직무내용 : 서울시센터 가족사업팀 행정업무보조
(자치구별 실적취합 및 연말결과보고서 결과처리 업무보조/센터 행정업무 보조 등)
- 임금 : 1시간당 5,000원(2013년 최저임금 4,860원)
- 우대조건 : 건강가정사, 사회복지사관련 분야 전공자
7. 문의처 :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사업팀장 정미선 (02-318-8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