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사업팀 보조인력 모집 공고
작성일 : 2013.08.27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가족사업 및 기관 내 업무지원을 담당할 보조인력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많은 응시바랍니다.
2013년 8월 27일
서울특별시건강가정지원센터장
1. 모집분야 : 가족사업 업무보조 등
2. 모집인원 : 1명
3. 자격조건 : 엑셀, 한글, MS오피스 등 컴퓨터 활용이 능숙한 자
※ 기관 업무지원 경험자 우대
4. 근무조건
▷ 근무기간 : 2013년 9월 3일 ~ 9월 7일(06일간)
※ 기관사정 및 업무처리에 따라 연장될 수 있음
▷ 근무시간 : 주5일, 5시간 근무(13:00~18:00)
※ 협의에 따라 일부조정 가능
▷ 보 수 : 일급 25,000원(1시간당 5,000원, 2013년 최저임금 4,860원)
5. 업무내용 : 가족사업팀 업무보조
(가족봉사단 연합캠페인 행사준비, 센터 업무보조 등)
6. 제출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사진부착, 자유양식)
7. 접수방법 : 방문접수 및 온라인 이메일 접수(sfamilyc@seoul.go.kr)
※ 메일제목: [가족사업]_이름
8. 접수기간 : 2013. 8. 27(화) ~ 8. 29(목) 18:00까지
9. 합격자 통보 : 8. 30(금) 개별연락
10. 문 의 : 가족사업팀(☎ 02-318-8167)